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요다 유우키 시샤바 출입 골초 의혹!

by 데빌소울 2022. 12. 29.

반응형

진짜 졸라 웃기네요 ㅎㅎ

엊그제 문춘이 요다 유우키와 트레이너의 불륜 의혹을 보도했는데

유료판에서 기사에서 나오지 않은 이야기도 당연히 있었던 모양입니다

그중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게, 기사에서 12월 4일 일식집 데이트에 이어서 2차 3차 간 것으로만 나왔는데

2차가 오뎅집이고, 3차가 '시샤바'라는 곳이었다고 합니다

(출처 구글)

왼쪽에 남성이 누군지 추측이 되시겠죠, 이미 트레이너 남성이 특정이 됐네요

12월 15일 밤은 요다와 트레이너가 밀실에서 6시간 동안 송년회를 했던 날이고

12월 4일 두 사람의 데이트 코스는

일식집 → 오뎅 가게 → 시샤바 → 새벽 3시 무렵 해산 8시간 데이트

그럼 이 논란이 되고 있는 시샤바가 대체 뭐하는 곳이냐 (저도 몰라서 찾아봤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샤가 물담배라고 하는 담배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시샤바는 시샤를 즐기는 바가 되겠죠

 

 

시샤바의 기본요금은 흡입 무제한에 음료가 제공되고 1시간에 한 명당 4000엔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방 타입이 있는데, 개인실도 있고 뭐 그런 모양입니다

(요다의 경우에는 당연히 밀실을 이용했겠죠)

물담배를 이용하는 일반 담배를 피우는 흡연가에 비해서는 당연히 적을 테니까

헤비 스모커... 골초들이 흔히 찾는 곳으로 요다도 골초가 아니냐..

뭐 이런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고 ㅎㅎ

(출처 구글)

요다와 트레이너의 데이트 장소로 추정되는 장소들

일본반응

'시샤가 뭐야?'

ㄴ'물담배, 이미지적으로는 골초 이미지'

'애연가로군..'

'사시하라 리노도 시샤 피워!'(유튜브 영상인 것 같은데, 절친 후와짱하고 빨고 있네요)

'시샤는 롯폰기에서 노는 애들은 전부하고 있어'

'시샤 = 양아치 이런 이미지야'

'시샤는 처녀는 하지 않는다'

'어차피 뭐 요다는 옛날부터 그다지 좋은 이미지가 없었어'

'AKB48 OG에서는 히라타 리나가 시샤 애호가, 뭐 이미지 그대로지만'

'역시 노기자카는 더러운 그룹이야'

'문제아가 들어왔다고 화내는 놈들이 바보야, 이 그룹은 원래부터 썩었다'

'시샤를 하고 있는 사람들을 조사하면 사실 대마초를 하고 있는 사람이 많아'

ㄴ'오히려 시샤는 대마초의 이미지'

 

 

'그래서 키가 자라지 않았구나!'

'요다는 전부터 남자놀이에 빠져있다는 소문이 있었고, 특별히 놀랄 일도 없는

노기자카는 스캔들 잔뜩 있는데, 세상에서는 청순 취급인 게 진짜 이상해

소니가 언론 플레이로 조작하고 있는 건가?'

'아이돌이 담배도 이미지가 나쁜데, 그보다 훨씬 위군'

'시샤는 분명 담배 피우는 놈들이 하지'

'더 많은 게 나올 것 같은 예감 ㅋㅋ'

'개인적으로 남자가 있는 것보다, 이쪽이 인상이 더 나쁘다'(단순히 평범한 연애가 아니잖아)

'시골 출신의 순수 팔이를 믿는 놈들이 제일 멍청해'

'아이돌로서 자각이 없는 것은 누가 봐도 자명'

'실은 이미 노기자카 그만두고 싶었는데, 운영이 말려서 막 나가는 거 아냐?'

'무카이치 미온 '흡연 금지라는 규칙이 있지는 운영과 상의해서 어쩌고 저쩌고~''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벌써 이런 걸 ㅋㅋ 빠르다 빨라!

(출처 구글)

저도 요다의 스캔들 소식을 전하면서, 원래 믿지 않았다라고 했는데

저도 아이돌 덕질을 하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단순 제 취향이라고 해서 무조건 빠는 건 아닙니다

나름대로의 규칙이 있고, 그중에서도 안심 멤버인지도 많이 봅니다

속된 말로 까진 애들은 아무리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이라고 해도 별로 관심이 안 가더라고요

예컨대 저 같은 경우에는 성형이나 뭐든 상관이 없는데, 문신은 도저히 용납이 안 됩니다

아무리 예뻐도 타투를 보는 순간 제가 남자 구실을 못하게 됩니다 

뭐 작고 귀여운 하트 정도는 허용 가능인데, 막 용이나 호랭이 이런 걸 보는 순간..움추러들게 되더라고요

마찬가지로 아무리 매력적인 아이라고 해도 뭔가 안심 멤버가 아니라고 생각하면 관심이 안 갑니다

뭐 기준은 일단 천성적으로 착해 보이는 아이(거짓말 절대 못할 것 같은)

그리고 겁이 많은 아이(무서워서 연애도 못할 것 같은) 그 외에는 갑자기 떠오르지 않고

아무튼 저는 요다도 제 기준에서는 안심 멤버가 아니였습니다

다른 것보다, 그냥 별로 의욕도 없어 보이고, 방송 중에서도 뭔가 딴 생각 하고 있는 것 같고

도대체 왜 아이돌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라는 생각도 솔직히 했거든요

그렇다고 싫어한건 아니고 그냥 귀엽다고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아무튼 본인이 극구 부인을 하고 있고, 운영도 특별히 제재라고 하던가? 그런거 없이 스루인 것 같은데

사실 그럴 수 밖에 없죠, 불륜을 인정하는 순간 이미지가 끝도 없는 나락인데..뭐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