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킹프리 나가세 렌 & 진구지 유타 ft. 히로세 스즈

by 데빌소울 2023. 1. 19.

반응형

1월 17일 엊그제 첫 방송을 시작한 킹앤프린스 나가세 렌과 여배우 히로세 스즈가 주연을 맡은

TBS 드라마 '해 질 녘에, 손을 잡는다'의 두 배우 함께 등장한 'TV 라이프 & 가이드'

아직 드라마 첫회 시청률은 나오지 않았네요

그리고 나가세 렌이 표지를 장식하고, 진구지 유타도 등장한 'anan' 2332호

(출처 anan & TV 가이드 & TV 라이프)

나가세 렌하고 히로세 스즈가 홍보를 엄청 열심히 하던데

과연 그 성과가 있을지!! 그 결과는요!! 저도 모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가세 렌 별로 안 좋아합니다, 제가 최근에 본 모든 킹앤프린스 영상에서 뭔가 성의 없어 보이고

하기 싫은 거 억지로 하는 사람처럼 보이고.. 그런 모습 때문에 별롭니다 (그냥 제가 그렇게 느낀 겁니다)

그룹 활동보다 연기를 더 하고 싶은 모양인 것 같은데.. 얼마나 잘되나 두고 보자구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