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세가와 타케루 ♡ 카와구치 아오이 동거 열애설

by 데빌소울 2023. 2. 11.

반응형

K-1 전 3체급 제패 왕자로, 휴식을 거쳐 해외 도전을 선언하고 있는 인기 킥복서 타케루(세가와 타케루 31)가

10일 발매의 주간지 '프라이데이'에 의해 '시아와세! 붐비걸'(니혼TV) 출연을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한

여배우, 탤런트 카와구치 아오이(24)와 열애설이 특종 보도됐다

(출처 구글)

이틀 연속 숙박 데이트!!

한파가 열도를 덮친 2월 상순의 오후 3시경, 도내의 고급 아파트에서 몸집이 작은 여성이 빠른 걸음으로 나왔다

그라비아 등에서 활약 중인 여배우 카와구치 아오이였다

그녀가 나온 것은 전 K-1 왕자 타케루의 아파트, 러프한 복장으로 고급 외제차에 올라 카와구치가 향한 곳은

도쿄 지유가오카에 있는 K-1 체육관이었다

1시간 정도 훈련을 한 카와구치가 개운한 표정으로 다시 차에 올라 타케루의 아파트로 돌아갔다

'카와구치는 2020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행복! 붐비걸'에 출연해 '너무 귀여운 붐비걸'로 주목을 끌었다

최근에는 그라비아에 도전하고 있는, 신인 유망주 젊은 여배우다'(스포츠지 연예 데스크)

K-1 관계자에 의하면, 이전부터 타케루와 카와구치 아오이의 교제는 이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소문이 있었는데

계기는 카와구치 아오이가 SNS로 라이브 방송을 했을 때, 타케루의 챔피언 벨트가 비친 것이었다고 한다

 

 

앞서 장면 뒤, 타케루의 아파트에서 하룻밤을 보낸 카와구치

프라이데이는 두 사람의 관계를 확인하기 위해서 지방 행사에서 돌아온 타케루를 직격했다

-프라이데이입니다, 카와구치 아오이씨와의 관계에 대해 묻고 싶은데, 두 사람 어떤 계기로 알게 됐나?

'고향이 돗토리와 효고로 가까워서, 5~6년 전 정도에 공통의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자주 만나게 된 건 최근이네요'

-교제에 이른 것도 최근?

'저기..교제는 아닙니다, 그렇게까지의 관계는 안 됐습니다

-카와구치가 타케루씨 아파트에 묵도 있던데?

'그러네요.. 아무래도 밖에서는 잘 만날 수 없기 때문에, 한 1~2개월 정도

바쁠 때 가끔 와 줘서, 요리를 만들어 주거나, 빨래를 해주거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얘도 유우리와 동거설 타카기 사유키처럼 가정부 취급을 하고 있네요 -_-)

링 위에서의 적극적인 모습과는 다르게 좀 애매한 타케루

'연애 관계가 되기 전, 사람 대 사람으로서 신뢰 관계를 만들지 않으면 좋아할 수 없습니다

카와구치씨와는 지금 그 관계를 만들어가는 단계입니다'

-그럼 결국은 연인 관계로?

'좀 더 지켜봐 주세요(웃음), 카와구치씨는 정말 소중한 친구고, 소중한 존재임으로

좀 더 천천히 제대로 신뢰 관계를 쌓고 나서 그런 식으로 되고 싶습니다'

상쾌한 미소를 남기고 타케루는 떠났다

(출처 프라이데이)

직격에 웃는 얼굴로 응하는 타케루

카와구치의 소속사에 취재를 신청했는데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만

카와구치로부터 사이좋은 친구라고 듣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두 사람의 행복한 보고를 기다린다

(출처 프라이데이)

2월 초, 카와구치가 숙박한 다음날 낮에 자택을 나서는 타케루

(출처 프라이데이)

타케루의 아파트에 들어가는 카와구치

타케루에 의하면 1~2개월 전부터 카와구치가 타케루의 집을 다니고 있다고 한다

사실 이 두 사람이 사귀는 게 아니냐 라는 이야기는 오래전부터 나오고 있었고

이미 2022년 2월 시점부터 동거 의혹이 있었다고 합니다

앞서 언급된 SNS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서 가정 먼저 의혹이 있었던 것 같은데

2022년 11월 19일 방송된 TV 프로그램에서 타케루의 집이 공개되었는데

영상에 나온 그 집이 카와구치가 인스타 라이브를 한 방과 정확히 일치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서로 커플티를 입거나, 서로 인스타그램을 맞팔하고 있었고

교제 의혹이 불거지면서, 서로 좋아요를 누르는 걸 멈췄다고 -_-

(타케루의 마지막 좋아요는 2023년 1월 3일, 카와구치의 마지막 좋아요는 2022년 12월 31일)

또, 타케루가 미국 합숙으로 향하기 전날인, 2022년 9월 29일 타케루가 SNS에 올린 타이거 마스크가

카와구치의 인스타 라이브에서 휴대폰 액정에 반사되어 찍혀있기도 했다고 하네요

카와구치가 인스타 라이브를 했던 장소가 타케루의 집인 경우가 많았다고..

(출처 구글)

이건 뭐 다분히 의도적인 것 같고

직접 입으로 '사귄다!'라고 말만 하지 않았을 뿐, 알아봐 달라고 사정을 하는 것 같네요

(출처 구글)

1200만원 상당의 타케루 침대에 누워서 방송을 했던 적도 있었다고..

투샷도 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타케루의 의류 브랜드 UPDT 팝업이 2021년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도쿄 하라주쿠에게 개최되었는데

카와구치 아오이도 방문을 했었다고(그것도 타케루의 30번째 생일인 7월 29일)

그 전부터 사귀고 있었는지 아니면 이때 만남을 계기로 사귀게 된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렇게까지 많은 증거를 남기고도 연인 관계에 대해서 타케루가 부정을 한 이유를 모르겠는데

카와구치 아오이가 현재 활동 중인 신인이라서 배려를 한 건지..

아니면 다른 여자가 더 있어서.. 그 여자들(?)을 배려한건지..(이게 전형적인 바람둥이들의 패턴이기도 하기 때문에)

어느 쪽이 맞는지는, 타케루가 결혼 욕구가 있어서 22년 '갑작스럽지만 점쳐도 될까요?' 방송에 나왔을 때

'올해 만남이 있어, 2024년에 결혼한다'는 말에 타케루가 '결혼할 수 도 있다'라고 웃는 얼굴로 이야기를 했다고 하니까

그게 만약 카와구치 아오이라면.. 다행인데.. 아니라면 남자로서 실망스러울 것 같네요

(결혼을 안 해서가 아니라, 집에서 같이 자는 사이인데 교제 자체(연인의 존재)를 부정한 사실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카와구치 아오이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솔직히 나이가 좀 더 어렸을 때 데뷔를 했다면, 아리무라 카스미 후계자가 될 수도 있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제가 아리무라 카스미를 처음 봤을 때 느꼈던 감정하고 비슷한 느낌을 받았었거든요)

기대를 좀 했었는데.. 너무 일찍 스캔들이 터졌네요(물론 아리무라 카스미도 오카모토 케이토와 열애 스캔들이 있었죠)

뭐 아무튼..이 보도 때문에 강제로 헤어지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