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32nd 싱글 쿠보 & 야마시타 W센터 선발 포메이션

by 데빌소울 2023. 2. 20.

반응형

노기자카46 32번째 선발 포메이션 발표가 방금 전에 나왔네요

(출처 공사중)

센터는 3기생 쿠보 시오리 & 야마시타 미즈키 W센터

한 달 정도 전에 유출된 내용과 비교하면

(출처 구글0

쿠보 야마시타 W센터랑 5기생이 포함되는 거 정도만 맞았는데

저는 이걸 유출시킨 놈이 굉장히 영리해 보이는 게

분명히 운영이나 멤버 중에 범인이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

이게 완전히 똑같으면 100프로 내부자라는 게 티가 나기 때문에

중요한(W센터) 부분만 내고, 나머지는 다소 틀리게 하는 수법(?)으로

단순히 추측인 것처럼 보이려는 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출처 공사중)

이노우에 나기 센터설도 있었는데(졸업 멤버를 유출시킨 놈이 말했던)

지난번에 언급했지만, 이번에는 절대적인 에이스 사이토 아스카가 졸업을 했기 때문에

5기생 센터라는 파격보다는 안정적으로 갈 것 같다고 언급을 했었는데

역시나.. 안정적인걸 택했네요 (다음 싱글에서는 센터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이번에 나카니시 아루노가 선발에서 빠졌는데..

제 생각으로는 올 여름 데뷔 예정이라고 하는 노기자카46의 라이벌 그룹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게 절대 좋은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을 하지만..

(얘는 어디를 가도 민폐기 때문에 아키모토가 미련이 있으면 그냥 솔로 시키는 게 제일 낫다고 생각을 해서)

왠지 그럴 것 같은 느낌이 좀 드네요.. 아님 말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