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누마루 미나토구 여고생' 히로인 사쿠라다 히요리

by 데빌소울 2023. 2. 23.

반응형

2월 25일 방송이 시작되는 드라마 '누마루 미나토구 여고생'의 히로인 사쿠라다 히요리가

'FLASH' 2023년 3월 7일호에 등장! 이 드라마에서 전 아이즈원 멤버였던

그리고 현재는 HKT48 졸업을 앞두고 있는 야부키 나코도 출연을 하네요

(본인이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했는데, 졸업 발표 후에 첫 출연작이 되네요)

아무튼 작년 12월 20번째 생일로 성년이된 사쿠라다 히요리! 하지만 여전히 여고생 연기! ㅎㅎ

(출처 FLASH)

사쿠라다 히요리, 야부키 나코 출연이라면 무조건 봐야겠네요

성인이 되고 가장 큰 변화가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할 때 술을 마실 수 있게 된 것'이라고..

그렇게 술이 마시고 싶었던 모양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