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A2Z' 파격 연기 후카다 쿄코

by 데빌소울 2023. 2. 23.

반응형

아마존 오리지널 드라마 'A2Z'에서 30대 마지막을 불태우는 온몸 연기를 선보였다고 하는데

의외로 반응은 그다지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내용은 남편의 불륜 고백으로 자신도 10살 연하의 남성과 사랑에 빠지는..흥미롭네요ㅎㅎ

그런데.. 별점 테러 수준이라고 할 정도로 평은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40대에 진입한 후쿠다 쿄코가 표지를 장식한 'MAQUIA' 2023년 4월호

(출처 MAQUIA)

화보를 보고 나니까 'A2Z'가 더 궁금해지네요;; 한번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화보는 기가막히게 이쁘게 나왔네요.. 여윽시 후카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