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알 미친 존예 여신 우아 우연 움짤

by 데빌소울 2023. 3. 26.

반응형

아직 3월이라 이르기는 하지만, 단언컨데 2023년 올해의 여신

미친 개 종나 욕나오게 예쁜 우아 박진경 레전드 모먼트

진짜 인간이 아닐수도 있을 것 같아 ㅎㅎ

터무니없다 진짜

흰색 원피스 의상까지 완벽해

겨드랑이 공격!

(겨드랑이 좋아하는 분들이 있어서  검색어 걸리라고 쓰는 겁니다, 저는 겨드랑이 충은 아니네요)

얼굴 몸매 완벽한 비주얼에 실력까지..그저 빛..

이게 아이돌 걸그룹이지

본격적으로 여신 진경이 보시죠

분위기 미쳤다는..
너무나 사랑스러운 진경이 ㅠㅠ
마지막 미소 ㄷㄷㄷ

모르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진경이 청순 글래머입니다

라떼는 왜 이런 애가 없었을까 ㅎㅎ

진짜 시대를 잘못 태어났어..더 늦게 태어났어야 했어..그랬다면 진경이한테 인생 걸었다!!

세상에서 젤 예쁜 진경이가 꼭 아이돌로 연예인으로도 성공할 수 있도록

남은 덕질 인생은 진경이한테 '올인'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