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뉴 패왕색 아이칠린 예주 움짤

by 데빌소울 2023. 3. 29.

반응형

개인적으로 상당히 매력적인 팀이라고 생각해서 기대를 하고 있었던 아이칠린이

디지털 싱글 'Challenger'로 컴백을 했습니다, 타이틀 곡은 'Alarm'

일단 뮤직비디오를 보고 기대했던 것에 비해서 솔직히 실망한게 사실인데

일단 곡도 그렇고 뮤직비디오도 그렇게 전체적인 퀄리티가 전작에 비해서 상당히 아쉬웠는데

저는 움짤을 만들기 위해서 음방은 일단 전부 챙겨서 보기 때문에

최소 5~6번 이상은 곡을 들을 수 밖에(?) 없는데, 묘한 중독성은 있더라고요

중독성 하나만 보고 만든 곡인가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ㅎㅎ

그 중에서도 새로운 패왕색 등장이라고 생각하는 매력적인 멤버 김예주입니다

'THE NEXT'라는 VR 배틀 (방송도 VR로만 볼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_- )

이효리 대표곡이죠 '텐미닛' 커버

곡과 뮤직비디오는 다소 실망스러웠지만, 퍼포먼스로 커버를 하는 듯한

무대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살도 좀 많이 빠진 것 같더라고요, 전에는 다리가 좀 튼튼한(?) 느낌이었는데

슬림해지고 개인적으로는 훨씬 좋아진 느낌입니다ㅎㅎ

이번 타이틀 곡 알람 시그니처?

의상은 중소답지 않게 진짜 예쁘고 잘 뽑아내네요

너무 좋습니다 ㅎㅎ

눈빛 표정이..패왕색.. ㅎㅎ

근데.. 모니터를 너무 당당하게 대놓고 쳐다보는 장면이 자주 보이네요 ㅎㅎ

좀 더 시선처리가 자연스러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좀 들었습니다

몸매도 예쁜 예주

음방은 요즘에는 안무 중심이라 포인트가 거의 안 나와서 이거 하나 마음에 드네요

표정도 너무 이쁘고, 춤도 잘 추고 

깨방정 무엇? ㅎㅎ

아이칠린 상당히 매력있는 팀입니다

멤버들도 개성이 넘치고, 영상도 많이 찾아봤는데, 특히 커버 댄스 영상이 훌륭합니다

실력도 뛰어나다는 뜻이죠,  아이칠린과 예주의 활약을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