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25ans' 버버리 burberry 미요시 아야카

by 데빌소울 2023. 3. 28.

반응형

버버리 가방, 코트, 퀄팅 자켓, 스카프, 트렌치코트 등을 착용한 여배우 미요시 아야카

'25ans' 2023년 5월호. 2023년 27세를 맞이해 데뷔 20주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출처 25ans)

한국에 대해서는 이젠 별로 언급을 하지 않는건가 했는데

'한국 엔터테인먼트에 관심이 있다' '아시아권에서 일을 해 나가고 싶다'라고 인터뷰를 했네요

예전이었으면 많은 기대를 했겠지만..지금은 뭐 타케우치 료마와 결혼도 조만간 할 가능성이 높아보여서

현실적으로는 한국에서의 활동을 기대하기는 어렵지 않을까..

그나저나 배우 일 좀 많았으면 좋겠는데.. 타케우치 료마와 열애설 이후에는 급속히 배우 일도 줄고 말이죠

정말 많은 기대를 했었는데..많이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