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숨은 보석 퀸즈아이 다민 움짤

by 데빌소울 2023. 4. 10.

반응형

2022년 10월 24일 데뷔한 데뷔 167일차 빅마운틴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6인조 걸그룹

퀸즈아이 막내..는 아니더라고요 ㅎㅎ 다민이 짤을 두번째(맞나?)로 만들어 봤습니다

지난 3월 24일이 다민이의 19번째 생일이었는데, 유튜브에 올라온 아이유 '하루 끝'을 커버 영상인데 좀 늦었네요 

이게 가장 마음에 듭니다 ㅎㅎ

느낌이 완전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딱이네요 ㅎㅎ

귀요미 강다민!

야미야미로 활동 당시보다는 살이 조금 빠진 것 같네요

빠져야죠..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직 마냥 애기처럼 보이지만

다민이 고등학교 졸업한 엄연한 성인입니다 ㅎㅎ

트위터에 다민이가 좋아하는 노래를 자주 올리던데.. 아는 곡도 있고, 모르는 곡도 있고ㅎㅎ

아무튼 걸그룹계에 아직 발견되지 않은 숨은 보석같은 아이 강다민

다민이는 계속해서 지켜본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실거라고 생각하고

다민이가 꼭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