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미친 개예쁜 비비지 신비 움짤

by 데빌소울 2023. 4. 14.

반응형

'여자친구'로 2015년 데뷔해서 '비비지'까지 총 8년차 아이돌인데

여전히 리즈시절이 진행중인 미친 비주얼, 3세대 걸그룹 비주얼 고트! 비비지 신비 황은비!

원래를 영상 하나를 가지고 만들려고 했는데, 진짜 너무 어이가 없게 미친 개이뻐가지고 

PULL UP, Love Love Love, LOVEADE 3개의 영상을 가지고 만들었습니다

진짜 거짓말 아니고 미친 개종나 예쁨 (진짜 욕나올 정도로 예쁘다는 뜻입니다 ㅎㅎ)

미모 무엇?

눈빛 표정 진짜 미쳤다..물이 제대로 오른 미모 ㄷㄷㄷ

얼굴 몸매 특히 허벅지 ㄷㄷㄷ

미리보기부터 보시죠, 이번에도 미리보기가 좀 많습니다

(미리보기가 많다는 뜻은 그만큼 마음에 인상적인 장면이 많았다는 뜻입니다

솔직히 하나도 버릴게 없을 정도로 이번에는 진짜 후..)

이건 무슨 만화인가? 진짜 만찢녀네

신비가 골반도 어마어마하네요

뒤태도 훌륭하네요

얼음공주 냉미녀처럼 도도 시크 무표정하다가 한번씩 웃으면 

가뭄에 단비가 내리는 것 같다는 ㅎㅎ

이래서 긴 머리를 좋아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엔딩요정 오지네

퇴근이라서 기쁘다는 표현인가?

근데, 저 치마에 'MARINE SERRE(마린세르)' 치마의 허리부분 밴딩이라고 하나? 그건가 했는데..

로우라이즈 속옷 노출 패션인 것 같네요, 뭐 요즘에 걸그룹들이 많이 하기도 하죠

아무튼 겁나게 예쁜 비비지 신비 미쳤다는 ㄷㄷㄷ

오랜만에 걸그룹 멤버 비주얼 보면서 입을 다물지 못했네요

(요즘은 워낙 직캠러분들이 올리시는 영상이 너무 퀄리티가 좋아서 저도 너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