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세계의 혼다 히토미 스테이씨를 공개처형

by 데빌소울 2023. 4. 18.

스테이씨가 지금 일본에 가서 쇼케이스하고 활동 중인지, 갔다 왔는지 모르겠는데

AKB48 혼다 히토미랑 오구리 유이랑 함께 찍은 사진에서

혼다 히토미가 스테이씨를 공개처형 시켰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네요

(출처 구글)

일본반응

'히토미 엄청 귀엽네'

'근데 저 아이돌이 누군데?'

ㄴ'케이팝 중견 그룹'(스테이씨가 중견 그룹이라니 -_-)

'잘 모르는 중견 그룹만 상대해 주는 건가?'(스테이씨 중견 그룹 아니라고!)

'혼다는 공개처형, 오구리는 애매'

'케이팝은 역시 얼굴로는 일본을 이길 수 없다'

'풀 성형 사이보그 코리안'

'오카메 센터가 여유있게 발리고 있구만 뭔 소리야'

'스테이씨 엄청 잘 팔리는 그룹이다'

'내추럴 뷰티 히이짱 강하다..'

'로켓펀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댓글이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히토미가 시부야 경찰서 하루 서장에 

(출처 구글)

과거와 비교해서.. 진짜 예뻐졌네요

최근에 앞머리 내린 헤어스타일도 히토미랑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좋네요

아.. 그리고 스테이씨가 혼다 히토미에게 공개처형 당하게 맞느냐..라고 물으신다면

저 사진만 보면 아니라고 부정은 못 하겠네요, 일단 스테이씨 스타일이 너무 최악..

(저 촌스러운 핑크 의상이랑 핑크 & 노란 머리는 대체 뭐냐..)

(출처 구글)

이런 느낌이라면 상황이 완전 달랐겠죠

역시 볼품없는 의상보다는 차라리 깔끔한 교복이 훨씬 낫다는.. 교복은 실패가 없으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