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도발적인 배 하이키 서이 움짤

by 데빌소울 2023. 5. 2.

반응형

하이키의 리더죠 서이 (본명 이예진)

직캠을 통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좀 많이 봤는데

제가 생각하던 서이는 뭔가 좀 차가운 이미지였는데(표정도 거의 없고, 말도 잘 안하는 것 같아서)

그리고 좀 멤버들 가운데서 약한 느낌? 싸움하면 동생들한테 맞을 것 같은? ㅎㅎ

근데 상당히 귀엽고, 웃는 모습도 예쁘고 좋네요! 그래서 만들어 봤습니다

직캠 찍으신분이 제목을 중독성 강한 배라고 했던가? 비슷했던 것 같은데

확실히 배가 강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 이기도 합니다 ㅎㅎ

영상으로 볼때는 아이컨택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까 다른 곳을 보고 있었네요 ㅎㅎ

마지막에는 아이컨택하는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미소가 예뻐서 저거 하나 보고

이걸 만들어야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땀 닦는 동작인가? 귀여워 ㅎㅎ

2000년생 23살 키 169cm

하이키가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역주행하고 멤버들 분위기가 상당히 밝던데

앞으로도 기세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멤버 조합도 좋고, 충분히 그럴 수 있는 팀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