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ADYA 에이디야 채은 움짤

by 데빌소울 2023. 6. 10.

반응형

2023년 5월 9일 핫 데뷔한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에이디야

1st 싱글 앨범 'ADYA' 타이틀 곡 'Per'로 활동을 했네요(솔직히 음악방송을 못 챙겨봤음;;)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아이가 있어서 만들어 봤습니다

2005년생 17살 윤채은 팀에서 메인댄서와 래퍼를 맡고 있네요

앳띤 얼굴..은 아니지만, 왠지 나이는 어릴 것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역시 만17살 10대였네요

얼빡샷은 그래도 어려보..이지는 않네요 ㅎㅎ

여자아이들 마이백

골반 나가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빡신 안무 포인트가 있는데 그 부분은 안 하더라고요

신인인데 골반 나가면 안 되니까;;

뉴진스 하입보이 안무가 이렇게 떽띠한 느낌이었나?

역시 누가 추느냐에 따라서 안무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다는 ㅎㅎ

팬 미팅?

얼빡샷인데..앞서 직캠 영상에서랑 느낌이 조금 다른

훨씬 더 예쁜 것 같다는 ㅎㅎ

상당히 매력이 있는 아이네요

에이디야 대망의 데뷔 싱글 'Per'도 한번씩 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