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백바지 몸매 케플러 최유진 움짤

by 데빌소울 2023. 6. 12.

CLC로 데뷔해서 현재는 Kep1er(케플러) 리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최유진

케플러가 국내보다는 해외 특히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JAPAN CONCERT TOUR 2023 IN TOKYO '뱀(Snake)' 무대인데 이게 레전드네요

멀리서 찍어서 화질이 좀 아쉬운 것 같아서 만들까 말까 좀 망설이다 만들었는데

결과물이 다행스럽게도 만족스럽게 나온 것 같습니다

유진이가 원래 CLC로 데뷔했을 때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걸그룹 덕후들 사이에서 비주얼로는 많은 관심을 모았죠

청순한 외모에 슬렌더 몸매, 근데 골반도 있는 ㄷㄷㄷ

백바지는 역시 뒤태죠 ㅎㅎ

백바지 트월킹 ㄷㄷㄷ 짧지만 강하다!

미리보기부터 보시죠(좀 많습니다)

예쁜 나이 26

제가 긴 생머리를 좋아하는데

그 이유 중에 하나가 이런 분위기를 가장 좋아합니다

그리고 케플러가 안무를 상당히 잘 뽑는다고 생각하는데

뱀 이 곡도 안무가 진짜 마음에 드네요

완전 취향 저격!

골반 웨이브는 못 참지!

개인적으로는 CLC부터 시작해서 케플러까지 무대 중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그야말로 레전드 무대가 아닌가 싶네요

무대를 엄청 열심히 해서 참 좋아보였는데, 카메라가 보이는거 보니까

생중계를 했는지 DVD로 발매를 하는지 아무튼 어떤 무대에서든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하는 모습은

보기가 좋고, 그런 팀들이 잘되야 하는게 당연하죠

케플러가 계약기간이 2년 6개월이라고 하는데, 2022년 1월에 데뷔를 했으니까

정상적이라면 2024년 7월경이 해체가 되는데..

워낙 해외에서 인기가 많기 때문에, 계약을 연장하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다른 멤버들은 별 문제가 없을 것 같은데.. 중국인 멤버 샤오팅이 계약 연장에 가장 관건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계약 연장해서 프로미스나인처럼 오래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