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퀸덤퍼즐 끈적한 체리블렛 지원 움짤

by 데빌소울 2023. 6. 16.

퀸덤퍼즐 1화에서 청하 '벌써 12시'로 무대를 찢어버린

체리블렛 허지원 레전드..까지는 아니지만 ㅎㅎ개인적으로는 이날 가장 잘한 무대라고 생각하는

아주 인상적인 무대라서 만들어 봤습니다

시작부터 아주 끈적끈적하네요 ㅎㅎ

너무나도 예쁜 지원이

예쁜 하이힐로 꼬시는데 싫으다 하는 건가?

위클리 지한이를 눈돌리게 만든 ㅎㅎ 

표정이 조금 아쉬운데..남자 백댄서 분이 지원이 허벅지를 너무 과몰입한거 아냐? ㅎㅎ

1화에 너무 강렬한 인상을 줬기 때문에, 글로벌 걸그룹 데뷔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

지난번에는 무슨 재데뷔라는 개념이 아니라 뭐라더라 

유재석 나오는 예능에서 만든 그룹처럼 이벤트성 단발 그룹이라는 기사를 본 것 같은데

방송에서는 그게 아닌 것 처럼 이야기를 해서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100프로 시청자 투표.. 왜 또 이렇게 하는지 모르겠고

역대 최강 비주얼 어벤져스 걸그룹 탄생을 보기는 힘들 것 같네요

저는 뭐 이미 정했습니다

체리블렛 지원, 위클리 조아 & 지한, 우아 나나 & 우연, 트리플에스 지우 6명에

나머지 한 명은 아무나.. 메보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데..없어도 될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이 6명은 깨지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시청자 투표 100프로면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