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워터밤 봉인해제 권은비 움짤

by 데빌소울 2023. 6. 24.

어제있었던 'WATERBOMB SEOUL 2023' 워터밤 무대에서 레전드 모먼트를 보여준 대장토끼 권은비

'Door' 'ESPER' 'Glitch' 'Underwater' 4곡이나 불렀네요(아닌가 더 있었나?) 

아무튼 시원한 무대 속으로 한번 풍덩 빠져 보시죠

은비가 의상 완전 작정하고 나왔네요

시스루에 안에 속옷은 아닐테고 비키니 수영복 같은데 파격 그 자체네요

흠뻑쇼 ㄷㄷㄷ

묵직한 걸음걸이

진짜 즐거워 보이네요 ㅎㅎ

미리보기부터 보시죠

누워서 시작

시스루가 젖으니까..투명 옷이 되버렸네요;;

은비가 진짜 즐거워보여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은비는 예쁜 컨셉보다 멋있는거 무대 찢어버리는 리얼 걸크러쉬를 하면 좋을 것 같은데

예컨데 자넷 잭슨같은..근데 어제였나 최예나 신곡 뮤직비디오를 잠깐 보니까 

은비가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컨셉을 예나가 하는 것 같더라고요

예전에 아이즈원 시절에 연말이었나 스페셜 무대에서 다른 걸그룹 멤버들하고 무대했던거

남돌 노래였던 것 같은데 그런 모습으로 한번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좀 합니다

아무튼 우리 대장토끼가 오랜만에 크게 화제가 되니까 좋네요

포털 사이트 실검이 있었다면 1위 찍었을텐데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