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와타나베 미호 '히나타자카46 활동 즐겁지 않았다'

by 데빌소울 2023. 9. 20.

결국 히나타자카도 이런 애가 튀어나오네요..

작년 5월인가 졸업한 전 히나타자카46 2기생 와타나베 미호(23)가 어느 인터뷰인지 모르겠는데

그 내용이 상당히 충격적이어서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출처 구글)

논란이 되고 있는 인터뷰 내용은

'히나타자카 활동은 정말로 즐겁지 않았다

라이브 때 하나하나 메모를 하고 모르는 것을 물어보라고 열심히 하고 있는데

머릿속에 들어있는지 의욕이 있는 사람과 남의 일처럼 냉담한 사람으로 나뉘어 있었다

하나가 되지 못했고 이 그룹에서는 활동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라고

자신이 몸담고 있던 그룹을 디스했네요

 

 

일본반응

''Happy Aura'는 무엇?'

'히나타자카 끝났네'

'거짓말!'

'과감하게 질렀네 ㅋㅋ'

'인원이 많으면 여러 사람이 있고 싫으면 그만두던가 맞서 싸우던가 해야지'

'와타나베가 히나타자카에 적응 못하는 건 이미 알고 있었잖아.. 특히 1기랑'

'히나타자카의 시다 마나카, 이마이즈미 유이는 누가 될까?'

'1기보다 2기가 먼저 그만두는 그룹'

'카토 시호는 3기생과 1년 동안 말 안 했대'(낯가림이 심한가?)

'(히라가나) 케야키 때 너무 의욕이 없어서 캡틴이 화낸 영상이 있었지?'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면 베미호(애칭)이 눈길을 끌지.. 그래서 좋아하게 되었고

성실하게 하고 있는데 불성실한 사람이 많아서 짜증 나서 의욕이 없어졌구나'

'1기생 입장에서는 2기생이란 자신의 포지션을 뺐으려고 하는 적일 뿐이니까

사이좋게 지내는 건 무리야'

'상당히 실망스럽네.. 미호는 똑똑한 아이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이런 거구나

자신이 먹던 우물에 침 뱉어봐야 팬들만 줄어들고 아무런 좋은 일이 없다는 걸 몰라?'

'베미호 초기에 2기생으로 시작해서 1기랑 드라마 출연

그룹 최초의 사진집을 내는 등 에이스 취급이었는데, 어떻게 말기에 3열 단골이 되고 말랐지?'

ㄴ'살이 쪄서 말랐다 사카미치의 숙명'

'라이브만 봐도 이 녀석의 의욕 따위는 느껴지지 않았다'

'체중 관리도 제대로 못하던 녀석이 성실한척하고 있는 모습이란

최초로 사진집을 냈는데 단 한 번도 프론트에 못 나왔어 반대로 전대미문이라고 할까?

통상적으로는 있을 수 없는 전개였다

그래도 히나타자카판에서도 졸업이 그렇게 임팩트 없는 느낌이었고'

'스캔들이 있었으면 솔직히 다 까발려라! 자신에게 불리한 진실을 말하고 싶지 않은 모양이네 ㅋㅋ'

(이거 뭔가 멤버가 댓글을 단 느낌이 ㅎㅎ)

'문춘이 이 그룹만 왠지 털지 않는다'

 

 

'이건 안 좋네..'

'디스 전법을 해금했는가? 축하해 에비 데뷔하자!'

'재롱잔치 수준의 그룹인데 다른 사람까지 신경 쓰고 있었다고?'(도레미 도레미~)

'사카미치의 내부는 항상 삐걱삐걱이구나'

'본인도 그룹도 팬들도 아무것도 득이 되지 않는 바보 같은 짓을 하는구나'

'와타나베 인간쓰레기네'

'불쌍한 돼지'

'그룹의 테마가 해피 아우라로 밝고 즐거운 것을 내걸고 있지만

내부는 정반대인 모양이네 ㅋㅋ'

'갑작스러운 졸업이란 이런 거구나 ㅋㅋ 이때부터 히나타는 죽었다'

'라이브에서 입만 뻥끗거리는데 춤이라도 제대로 춰봐라'

'노기자카 1기와 2기 같은 관계인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저는 히나타자카는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활동하는 모습을 거의 못 봤기 때문에

이 아이가 본인이 주장하는 것처럼 자신은 성실한 멤버였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딱히 할 말은 없는데

(댓글에도 나오는 것처럼 이 아이 관련해서는 항상 뚱뚱하다는 글을 본 것 같아서

저는 아이돌은 비주얼이고 자기 관리도 아이돌에게는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제 기준에서는 뚱뚱한 아이돌은 성실함과는 거리가 멀지만..)

저게 언제 한 인터뷰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졸업하고 1년도 넘었는데 왜 이제 와서..

저런 말을 하는지 상당히 별로네요

히나타자카가 내분이 있다는 사실은 이미 많이 알려진 이야기고 실제로도 그래 보이는데

히라가나 케야키 시절 그렇게 히라테한테 무시당하고 그랬으면

개명하고 데뷔하고 잘 나갈 때 서로 사이좋게 지내고 후배들한테도 잘하고 그러면 좋았을 텐데

너무 인원이 많고 선발 경쟁을 해야 하니까 그게 안 되는 모양이네요

아무튼 저는 와타나베 미호는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별로 안 좋은 느낌을 받았고

히나타자카로 개명하고 나서는 관심에서 사라져서 거의 보지 못했는데

결국 이런 식으로 침을 뱉네요..

도대체 이제와서 뭘 위해 저런 소리를 하는지 도무지 모르겠네요..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