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걸그룹 상위 1프로 아일리원 로나 움짤 PART.2

by 데빌소울 2023. 11. 14.

반응형

대만에서 온 비주얼 몸매 깡패 아일리원 로나 움짤 파트 2입니다

원래 보정했던 것에 더해 새로운 각도로 올라온 영상이 있어서 몇 개 추가했네요

아.. 그리고 어제가 아니고 엊그제 제가 미니 콘서트라고 했던가? 아무튼 콘서트라고 썼는데

여러 곡 하길래 그런 줄 알았는데 팬미팅이네요 정확히는 'DEAR MY ONLY1' 팬미팅

전신 정면샷

본인 피셜 '170cm 같은 165cm' ㅎㅎ

같은 대만 출신의 트와이스 쯔위를 보고 아이돌 꿈을 키웠다고 했나?

제 취향으로는 쯔위 상위호환입니다

쯔위보다는 지금은 뭐하는지 모르겠지만 주결경(얘는 중국이지만)과 분위기가 비슷하고

주결경 보다도 몸매는 상위호환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

원래 이걸 썸네일로 하려고 했는데 용량이 좀 남길래

바로 위에 더 크게 만들어서 용량 꽉꽉 채웠습니다

살이 조금 빠진 것 같네요

덕분에 더 늘씬해진 몸매 -0-

뒤태도 완벽해!

이거 진짜 이쁘게 나왔네요

예쁜 애들은 문뜩 문뜩 비슷한 느낌에 표정이 나오더라고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아일리원이라는 그룹과 로나를 모르는 분들이 더 많겠지만;;)

로나 어마어마한 글래머입니다

미기보기가 좀 많아요~

로나야!

진짜 얼굴 몸매 작살난다는..

아일리원이 지금 언제쩍 핑클 '내 남자친구에게'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케이블 음악방송 한 곳에서만 나오더라고요 

아일리원이 청순파 걸그룹을 내걸고 있는데.. 절대 안 팔리죠

우리나라 걸그룹 중에서 마지막으로 청순으로 성공한게 '여자친구'로 기억하는데

그게 벌써 몇년 전이냐 말이죠..

청순은 대형 기획사에서 풋풋한 중,고등학생들로 해도 될까 말까인데

스무살 다 넘은 애들로 무슨 청순을 내거는지 도무지..

최근에는 중소들도 해외 공연 많이 하는데 해외에서는 더더욱 청순으로는 안 팔리죠

로나 미모를 썩히고 있는 것 같아서 매우 아쉽고 분하기까지 하네요 ㅎㅎ

로나 재능낭비 너무해!

아.. 이 무대는 전효성의 'Good-Night Kiss'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