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NEWS 신곡 '안티 프렌치 키스' 카시와기 유키 저격?

by 데빌소울 2023. 11. 14.

11월 22일 발매되는 NEWS의 30th 싱글 '기프티드'의 수록곡 '안티 프렌치 키스'의

음원을 첫 해금한다는 소식을 NEWS가 X(구 트위터)를 통해서 전했는데

제목을 두고 AKB48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구글)

AKB48의 어머니라 불리는 카시와기 유키는 지난 10월 20일 마침내 졸업을 발표했고

https://redevilsoul.tistory.com/6558

 

오구리 유이 '카시와기 유키는 AKB의 오카상'

AKB48 62번째 싱글 '아이돌 따위가 아니었다면'의 센터 오구리 유이와 최고령 멤버 카시와기 유키가 TBS 예능에 함께 출연을 했었던 모양인데, 오구리가 카시와기를 'AKB의 오카상'이라고 했다고 하

redevilsoul.tistory.com

졸업 콘서트는 내년 3월 16일 피아 아레나에서 개최 예정인데

카시와기 유키는 과거 AKB48의 유닛 '프렌치 키스'로 활동을 했었기 때문에

(출처 구글)

'프렌치 키스' 쿠라모치 아스카, 카시와기 유키, 타카죠 아키 

이 타이밍에 하필 제목이 '안티 프렌치 키스'다 보니까 AKB 오타들을 자극한 것 같네요

일본반응

'이건 웃긴다'

'졸업 타이밍에 맞춰서 지대로네 ㅋㅋ'

'전면 전쟁이냐!'

'카시와기 졸업 축하 선물'

'카시와기 유키 → 테고시 유야

쿠라모치 아스카 → 손 브라

타카죠 아키 → J 리그 코치

스캔들 투성이 프렌치 키스 '

'커플링 곡이기 때문에 세이프'

'이게 카시와기 유키 졸업 센터 곡인가'

'그만해!!!!! 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도 별로 없네요

(출처 구글)

설마 프렌치 키스를 염두에 두고 했을 리는 없을 것 같은데..타이밍이..

아무튼 카시와기도 졸업을 하니까 졸업 후에 유튜브에서 테고시랑 함께 출연을 하면

재밌을 것 같은데.. 옛정도 있고 성사 가능성도 충분히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