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마츠이 쥬리나 소속사 퇴소 무소속으로 연예 활동

by 데빌소울 2024. 1. 1.

반응형

얼마 전에 쥬리나 소식을 전하면서 차라리 소속사를 옮기는 게 좋지 않을까

라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쥬리나가 내 블로그를 보나? ㅎㅎ

전 SKE48 세계챔피언 마츠이 쥬리나(26)가 12월 31일 자신의 SNS를 업데이트

이날부로 소속사 어빙을 원만하게 퇴소하는 것을 보고했다

(출처 구글)

쥬리나는 '저 마츠이 쥬리나는 계약 만료에 따라 오늘 12월 31일부로 6년간 신세를 지고 있던

주식회사 어빙을 원만하게 퇴소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하며

'초등학교 6학년 때 이 세계에 입문해 어리버리하고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15년간

계속할 수 있었던 것은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관계자 여러분이 도와주신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에 대한 감사의 마음 잊지 않고 개인으로 연예계 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

15주년이 되는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운 환경에서 한 걸음 한 걸음씩 나아가고

제 마음에 귀를 기울이며 여러분에게 진심 어린 미소를 전할 수 있도록 살아가겠습니다'

향후 업무에 대해서는 '또 나중에 SNS를 통해 보고 드리겠습니다'라며

'여러분 올 한 해도 신세 많이 졌습니다, 2024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전 세계인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일본반응

'하이브 행?'

'드디어 풀려났나(´・ω・`)'

'어차피 수요가 없어'

''큰 목소리 다이아몬드' 때는 톱으로 올라갈 그릇이라고 생각했지만..'

'나고야 지하아이돌은 졸업하면 전국구 오퍼가 들어오기는커녕

원래 있던 일도 없어지면서 컨디션 불량이 생긴다'

'싫어하는 프로그레슬링 일만 잡아줘서 병이 생겼다고 들었다'

'캐릭터적으로는 찾기 힘든 일재였는데 말이지..'

'르세라핌 미야와키 사쿠라의 라이벌'

'불량 채권이었기 때문에 해고야..'

'끝났다'

'스다 아카리는 그래도 나오는데 쥬리나는 전혀 보지 못했어.. 유감이네'

'반복되는 컨디션 불량 더 이상 연예계가 아니고 평범한 일을 찾는 게 좋아'

'아직 26 살인게 놀라운..'

'아프지 않기를 바란다.. 어중간한 거미줄에 매달려있지 않게 되었으니까 마음은 편할까?'

'AKB의 유타본(자칭 소년혁명가라면서 학교 안 가는 중딩 유튜버)'

'갑질당한 미야와키 사쿠라는 홍백에도 나왔다'

'아키모토 야스시의 숨겨진 아이라는 소문이 있었지..

아키모토 야스시 패거리가 마츠이 쥬리나의 엄마를 헌팅했었다는..

'아키모토 야스시에게는 버림받은 거야?'

 

 

'할리우드 백수'

'아키모토가 천재라고 부르던 아이들의 항상 결말이 안 좋은..'

'쥬리나는 연예계가 적합하지 않아.. 아직 26살로 젊기 때문에 다른 세계에서 살아가는 게 좋다';

'의외로 은퇴는 생각하지 않는구나'

'개인으로 활동할 수 있는 유형이 아니다'

'오퍼도 수요도 없고 게다가 인성도 문제가 있는데 누가 쓰겠냐'

'마츠이 쥬리나 리즈시절은 12살 때였다'

'사실상 은퇴가 될 거야'

'르세라핌 전격 가입'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트위터)

이유가 뭐든 일이라고는 죄다 프로레슬링 일만 잡아주는 회사에 계속 있을 이유가.. 뭐 잘한 것 같고

개인으로 활동을 계속하는 것보다는 그래도 새로운 회사를 찾는 게 좋지 않을까 싶고

내년에는.. 아니구나 해가 바껴서 올해는! 꼭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