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NGT48 나카이 리카 결혼 발표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4. 3. 31.

반응형

결혼도 풍년인가..

전 NGT48 멤버로 염상 아이돌로 그 이름을 알리 나카이 리카(26)가 일반인 남성과 결혼을 발표했다

나카이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하고

'이번에 일반인 남성분과 결혼하게 된 것을 보고 드립니다

저 같은 망나니를 상냥하게 받아주는 포용력이 있는 분입니다'라고 결혼을 보고했다

남편의 나이와 직업 첫 만남 교제 기간 등은 밝히지 않았다

(출처 구글)

향후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감사함을 잊지 않고 멋진 시간들을 함께할 수 있도록

일도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할 테니 앞으로도 따뜻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라고 적었다

나카이의 결혼 발표 소식에 인터넷상에서는

'만우절은 내일이야'

'어? 나카이 언제 졸업했냐?'

(그러게요.. 저도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졸업했었구나 했네요 ㅎㅎ)

'2023년 8월 5일 졸업 콘서트, 8월 31일 졸업 공연 너무 빠르지 않아? 언제부터 사귀고 있었어?'

ㄴ'당연히 재적 때부터 사귀고 있었겠지'

'타이밍이 나쁜 초 인기 전 아이돌 니시노 나나세와 같은 날 결혼 발표라니..'

'마츠무라 카오리와 같은 전개야.. 저 녀석도 쟈니 오타니까'

'내일도 결혼 발표가 많을 것 같네'(내일 만우절이죠)

'잡어가 니시노와 쇼부 ㅋㅋ'

'왜 하필 상대가 니시노 ㅋㅋㅋㅋㅋㅋ'

'니시노 나나세보다 나카이가 더 놀랍다'

 

 

'마츠이 쥬리나의 결혼은 아직일까?'

'역시 쥬리나가 정의었어'

'일단 행복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빠른 이혼 기록 기대하고 있겠다'

'나카이 졸업 싱글에서 아직 다음 싱글도 나오지 않았는데..'(실화야? -0-)

'NGT 신곡보다 먼저 결혼ㅋㅋ'

'설마 노기자카의 거물과 같은 타이밍에 역시 굉장한 녀석이다 ㅋㅋ'

'결혼하기 때문에 졸업했나?'

'국제결혼일지도 모른다'

'절대 연상의 나이 많은 사장이겠지'

 

 

타니지리 모에 결혼 상대 54세 할아버지 사장 논란

'메자마시 테레비'와 '메자마시 도요비'(후지TV)에서 기상 캐스터를 맡고 있는 프리 아나운서 탤런트 타니지리 모에(25)가 결혼을 전격 발표해 팬들로부터 비명이 나오는 가운데 결혼 상대 남성이

redevilsoul.tistory.com

'지난주 팬미팅하고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3월 24일 팬미팅 그리고 7일 후에 결혼 발표 -0- 비슷한 경우가 과거에도 있었던 것 같지만)

'글쎄 나카이 성격 때문에 오래가지는 못할 것이다'

'싱글맘이 될 것 같아!'

'야마구치 마호 습격 사건은 대체 무엇이었는지..'

'NGT 활동 = 결혼 활동'

'결혼으로 웃을 수 있는 일은 이번이 처음일지도'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나카이 리카는 2014년 AKB48 팀8 오디션을 봤지만 최종 심사에서 낙선했지만

2015년 NGT48 1기생 오디션에 합격, 그 후 그룹의 중심 멤버로 활약해

2016년 11월에는 AKB48 싱글 '하이텐션'의 선발 멤버로 발탁되었다

(개인적으로 시마자키 하루카 센터는 지금의 AKB로 치면 치바 에리이 센터만큼이나 충격적이었던ㅎㅎ)

 

 

2019년 그룹의 데뷔 싱글 '청춘 시계'로 센터를 맡아 

같은 해 'AKB48 선발 총선거'에서는 23위에 랭크인 했고, 같은 해에는 전 AKB48 오오시마 유코

키타하라 리에, 전 HKT48 사시하라 리노 등이 소속된 오오타 프로덕션으로 이적했다

거침없는 자유분방한 언행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솔로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해

2017년 이후 한 때는 복수의 레귤러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NGT48 멤버였던 야마구치 마호가 2018년 말에 팬들로부터 폭행당하는 

일명 '야마구치 마호' 습격 사건이 발생해(폭행은 없었죠? 그냥 집에 들이닥친 게 전부 아니었나?)

이 소동으로 인해 그룹뿐만 아니라 나카이의 미디어 노출도 격감했고

작년 4월 졸업을 발표해 동 8월 졸업 콘서트와 졸업 공연을 가지고 아이돌을 졸업했다

(출처 구글)

설마 만우절 예행연습이었습니다~ 하지는 않겠죠?

결혼이 아니라 바로 임신을 발표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아이기 때문에

근데 하필 니시노 나나세 결혼 발표가 있는 날 굳이.. 니시노를 자신의 라이벌이라고 생각했나? ㅎㅎ

아무튼 좋아하는 아이돌은 아니지만 일단 결혼했다고 하니까 잘 살아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