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부고) 나카오 아키라 심부전으로 사망 향년 81세

by 데빌소울 2024. 5. 22.

반응형

배우, 탤런트 나카오 아키라씨가 심부전으로 16일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향년 81세였다

여러 보도에 따르면 나카오 아키라 씨의 사인은 심부전으로

아내이자 여배우 이케나미 시노(69)가 자택에서 임종을 지켜봤고

장례식과 고별식은 가까운 친인척만으로 치렀다고 한다

(출처 구글)

관계자에 따르면 나카오 씨는 고령인 탓에 최근에 컨디션 기복이 심했고

컨디션이 나빠져 몸져눕는 일도 있었다고 한다

나카오 아키라 씨는 2007년 급성 폐렴으로 병원에 입원했고 게다가 횡문근융해증, 급성신부전
간기능 장애, 부동맥이 발병해 한때는 중환자실에 입원할 정도로 증상이 악화되었지만

무사히 회복해서 일에 복귀하고 있었다

그 이후는 일을 조정하면서 동시에 종활을 시작해

2009년 자택 아파트 권리를 이케나미 시노 씨에게 생전에 증여

2013년에는 묘를 세우고 오키나와 별장과 치바의 아틀리에도 매각하고

또한 트레이드 마크였던 목에 감는 '나사나사'도 대량으로 처분하거나

지난해 11월에는 미술품 컬렉션을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고향 치바현 키사라즈시에 기증하기도 했으며

2018년에는 저서 '종활부부'를 출간하기도 했다

작년 6월에 부부가 함께 출연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도 종활에 대해 언급해

스스로 고집해 디자인했다고 하는 묘 사진을 공개하고 있던 것 외에

일뿐인 교제나 선물 교류 등 인간 관계도 정리하고 있는 것을 밝히고 있었다

 

 

아카오 아키라씨의 갑작스러운 부고 소식에 인터넷상에서는

'슬프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거짓말이지? 악역도 많이 하셨지만 예능에 나오면 부드러운 이미지도 가지고 있던 분
이제는 볼 수 없는 건가.. 명복을 빕니다'

'GTO 리바이벌에도 나오지 않았지..'

'어렸을 때는 거물급이었던 분이 돌아가셔도 모르는 사람들뿐이었는데

점점 아는 사람들이 늘어가네요.. 슬프다'

(나이를 먹으니까 주위에 아픈 사람들 돌아가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게 저도 슬픕니다)

'건강한 이미지였는데 충격이네요 명복을 빕니다'

'그러고 보니 최근에 보이지 않았구나'

'81세였구나.. 더 젊은 이미지였는데 연세는 있으셨네.. 명복을 빕니다'

'굉장히 젊고 건강한 이미지였는데..'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스포츠지 취재에 따르면 나카오 씨는 최근 컨디션의 급격한 변화가 있었다고 하지만

5월에 들어서도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하며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일이었다'라고 이야기하고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저도 이분 드라마였는지 영화였는지 야쿠자 역할로 몇 번 본 것 같은데

인상은 굉장히 선한 느낌이라서 멋있는 분이라고 생각했는데

꽤 오래 전부터 건강이 많이 안 좋으셨던 것 같네요..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다는 것을 본인도 알고 계셨던 것 같고.. 슬프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