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NEWS 테고시 유야 쟈니스 계약 해지 전격 퇴소

by 데빌소울 2020. 6. 20.

오..테고시 유야가 쟈니스를 나갔네요..

연예계 활동 중단 발표 이후 미혼모 가정에 도시락을 배달하는 모습이 나오면서

쟈니스에 백기를 들고 투항하는게 아닌가 생각했는데, 전혀 다르게 퇴소

(출처 구글)

NEWS 테고시 유야(32)가 19일 쟈니스 사무소를 퇴소한것으로 나타났다

쟈니스는 공식 사이트에서 '테고시 유야 사이에 전속 계약 해지에 대한 토론을 하고

오늘로 전속 걔약을 합의하에 해제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팬들에게 보고했다

남은 세멤버들은 팬들에게 '죄송합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표했다

코야마 케이치로 '6월 19일을 기해 테고시 유야가 퇴소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의 NEWS로서의 형태를 지키지 못해 죄송합니다'

카토 시게아키 '몇번이고 모양이 바뀐 NEWS를 응원해 온 팬들에게

다시는 이런 보고를 하지 말아야 되는데, 매우 괴롭고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스다 타카히사 'NEWS로 17년간 함께 달려왔습니다

NEWS의 형태가 또 다시 바뀌게 되어버린 것을 용서해주십시오

이 3명이서 NEWS를 지켜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테고시 유야가 쟈니스를 나가서 유튜브 데뷔를 계획하고 있다는 기사도 있었는데

그 뒤에는 거물 유튜버 히카루가 테고시 퇴소가 발표 되자 마자

트위터에 테고시 유야의 트위터 계정을 올리고, 계약 해지 발표 직후에 만들어진

테고시 본인이라고 추정되는 트위터 계정에는 이미 51만명의 팔로워가 붙었네요

(테고시가 쟈니스 퇴소후에 유튜버로 데뷔를 하려고 히카루랑 상담을 하기도 했다고)

(출처 테고시 유야 공식 트위터)

테고시 유야 트위터 주소는 https://twitter.com/YuyaTegoshi1054

쟈니스 사무소 퇴소에 대한 보고와 함께 이후 계획에 대해서는 주초에 직접 보고

쟈니스는 관여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개최를 한다고 한다고 합니다

굉장히 황당하게 들릴수도 있는 소설을 한번 써본다면, 사실 테고시 유야가

쟈니스를 나갈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긴 했지만, 이렇게 갑자기 나갈꺼라고는

전혀 예상을 하지 못했는데, 문뜩 떠오르는 생각이 있었는데..

와타나베 마유가 얼마전 연예계 은퇴를 발표 했죠

지난 3월에 제가 소개한 포스팅에서 와타나베 마유의 연예계 은퇴를 정확하게

그 시기까지 예측했던 곳이 있었습니다

(은퇴는 확정인데 CM 계약이 있으니까, 계약기간이 끝나고 바로 발표하는것도

예의가 아니기 때문에 5~6월경에 은퇴 발표가 있을꺼라는)

그리고 비슷한 시기에 테고시 유야에 대해서도 5년전 테고시 유야 와 이니셜로

교제설이 있었던 아이돌이 임신을 하고 컨디션 불량으로 활동을 중단한 적이 있었다

라는..당시 그 아이의 아빠가 테고시 유야 라는 이야기가 있었다 라는 이야기를 

당시 그 기사에도 제가 마치 그 여자아이돌이 타이밍상 와타나베 마유를

연상 시키는 느낌이 있다 라고 글을 남겼는데

(2014~15년 컨디션 불량으로 휴양하고 있던 AKB48 멤버는 미네시기 미나미,

와타나베 마유 그리고 시마자키 하루카 등이 있었다고 하네요)

테고시 유야 연예계 활동 중단, 와타나베 마유 은퇴

테고시 유야 쌩뚱맞게 미혼모 가정 도시락 배달 서비스

쟈니스 퇴소..그리고 떠오르는 것이..

쟈니스는 자사에 불이익 스캔들을 낸 여자 연예인에 대해서는 압력으로

연예계에서 지운다는 암묵적인 무서운 룰이 있다..

에이 설마 마유유가 테고시 유야 아이를 임신하고 미혼모로 혼자 키우는걸 결심하고

연예계를 은퇴.. 테고시 유야도 그래서 쟈니스를 나갈 결심을 하고 

뭐 이런건..아니겠죠? 설마 아닐겁니다..

그래도 테고시 유야가 이렇게 갑자기..가 아니겠지만.. 퇴소를 발표한건 놀랍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