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주간문춘 원색미녀도감 야마자키 히로나

by 데빌소울 2021. 3. 13.

1994년생 치바현 출신의 만26살 키171cm (상당히 크네요)

제7회 '토호 신데렐라 오디션'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하면서 연예계 데뷔

2012년 '우리들이 있었다'로 영화 데뷔를 한 10년차 야마자키 히로나

2018년에 폴 앤더슨 감독 밀라 요보비치 주연의 영화 '몬스터 헌터'에 출연이 발표가 되었는대

3년이 지나서 26일 일본에서 개봉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겨드랑이 공격!!
토호 예능 탤런트 답지 않게 장신이죠

 

(출처 주간문춘)

잘모르는 아이라서 제가 좀 찾아봤는데, 일단 얼굴은 예쁩니다

인상도 좋고, 같은 소속사의 카미시라이시 모네와 나란히 찍은 사진을 봤는대.. 

키차이가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몬스터 헌터 출연을 계기로 해외 진출을 노린 것 같은대.. 타이밍에 하필..

아무튼 앞으로 잘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