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절대적 에이스 등극 엔도 사쿠라

by 데빌소울 2021. 4. 19.

반응형

노기자카46 27번째 싱글 센터로 발탁 된 4기생 엔도 사쿠라

그러고보니 날짜 맞춰서 영매거진 표지 이게 바로 대놓고 스포였던 셈이네요 (왜 이걸 몰랐을까)

정통파 아이돌 엔도 사쿠라 주간 영 매거진

제가 엔도를 좋아하는 이유는 레어함입니다

기존에 아이돌에게서는 볼 수 없었던 (특히나 요즘 아이돌에서) 내추럴한 비주얼

이게 엔도의 가장 큰 무기가 아닐까

164cm 라고 하나 실제로는 더 커보이는

날씬한 몸매 역시도

(출처 주간 영 매거진)

엔도 광푸쉬에 의문을 갖는 분들도 분명히 있을 것 같은대

저는 개인적으로 사카미치 선발 운영을 굉장히 좋아하지 않고, 납득을 하지 못하는대

이번에 엔도 선발은 굉장히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니시노 나나세에 이어서 절대적인 에이스 시라이시 마이까지 졸업을 한 상황에서

괜히 어설프게 어정쩡한 애를 센터에 세우는 것 보다

확실한 엔도를 센터로 다시 발탁한 것은 굉장히 현명한 선택이었다

때문에 이번 싱글에서는 좀 이전과 다르게 스타일이나 의상 좀 신경 많이 써서

예쁘게 꾸며줬으면 하는 바램이 생기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