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미안해 Fingers crossed' 엔도 사쿠라 움짤

by 데빌소울 2021. 6. 8.

반응형

노기자카46 27번째 싱글 '미안해 Fingers crossed' 센터 엔도 사쿠라 

일본 음악방송의 밝기 조명 색 등은 움짤러에는 진짜 지옥의 난이도 입니다

(때문에 한번도 마음에 들게 보정이 나온 적이 없다는 -_-)

많지는 않습니다

앞에 3개는 썸네일 후보, 그중에서 엔딩요정으로 결정

이건 갑자기 조명이 개 밝아져서

앞부분에 맞춰서 보정을 하면 뒤에가 너무 밝아서 얼굴이 안보이고

뒷부분으로 맞춰서 하면 앞에가 너무 어둡고

그래서 결국 앞 뒤 따로 보정을 하네요 -0-

무대를 보고 느낀점은 역시 엔도 사쿠라 센터는 옳았다

제가 엔도를 센터로 생각하는 이유, 비주얼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기도 하지만

그보다 더 큰 이유는 무대에서 자연스럽다는 겁니다

반대로 말하면 어설퍼 보이지가 않는다는 거죠, 사실 이차이는 굉장히 큽니다

일본 아이돌이 무대 이외의 활동을 많이 하는게 사실이지만

그래도 일단은 본업이 아이돌 가수인데 ,최소한 무대에서 어설퍼 보이지는 않아야죠

물론 엔도 사쿠라 빼고 나머지는 전부 어설프냐 그런 뜻은 아닙니다

사이토 아스카나 그 외에도 분명 무대에서 빛나는 멤버들이 노기자카에는 있죠

엔도의 무대 모습을 볼때마다 확실히 타고난 무대 체질인 아이들이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저는 엔도 사쿠라의 센터를 옳았다 라고 생각하고

이번 싱글.. 노래나 안무는 뭐 괜찮다고 생각을 하는데.. 의상이..

이번에 뮤직비디오를 보고 내심 의상을 가장 많이 기대를 했는데..

차라리 Route 246 각설이 의상은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하는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