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톱클라스에 걸맞은 대우 미야와키 사쿠라

by 데빌소울 2021. 7. 1.

반응형

제가 그동안 수많은 일본 잡지 화보를 봐왔지만

이정도로 머리 끝에서 발끝까지 디테일하게 예쁘게 꾸미고

악세사리 소품하나하나 까지 신경써서 찍은 화보는 처음 보는 것 같네요

그 정도로 특급 대우를 받는 게 느껴지는 미야와키 사쿠라 MINI & ENTAME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스트도 한국에서 데려간게 아닌가 싶은..
과거 모습은 작게.. 이것도 배려인가? ㅎㅎ
(출처 MINI)

그리고 이어서는 일본스럽게

(출처 ENTAME)

이전부터 일본 오타들이 사쿠라랑 삿시라 닮아간다 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전혀 공감을 하지 못했는대, 이 화보에서는 살짝 왜 그런 이야기가 나오는지 알 것 같은 ㅎㅎ

미묘하게 삿시 얼굴이 보이기도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