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생방송 첫 MC 도전 하시모토 칸나

by 데빌소울 2021. 7. 20.

반응형

아이돌 여배우에 이어서 7월 23일 방송되는 코메디 스페셜 방송

'더 베스트 원'에서 여자 MC를 맡게 된 하시모토 칸나

생방송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MC는 첫 도전이 되는데.. 과연 무려 4시간이라는 대장정에서

칸나는 MC로써의 임무를 완수 할 수 있을지!! 있겠죠..

가슴 너무 내미는대? ㅎㅎ

하시모토 칸나 유일의 노출 자신있는 부위 바로 등이죠

(출처 Ray)

저는 저 얼굴에 뭐 붙어있는거 보면 알레르기 반응이 생겨서 안좋아하는데

아무튼 4시간 생방송에 MC 역할을 잘 완수했으면 좋겠네요

칸나가 워낙 리액션이 좋기 때문에.. 거기에 코메디 방송이라고 하니

4시간 동안 신나게 칸나의 웃음 소리를 들을 수.. 는 없겠지..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