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월클 잘나가는 톱모델 혼다 히토미

by 데빌소울 2021. 10. 1.

어우 히토미 완전 잘나가네요 ㅎㅎ 너무 보기가 좋습니다

아이돌로는 그룹의 에이스로 잡지에서는 모델로 예능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는

AKB48 혼다 히토미 bis x mini 11월호

(출처 bis)

어우 이쁘게 잘나왔네요 ㅎㅎ

이번에는 스트릿 패션 히토미
(출처 mini)

몇차례 언급했지만, 이정도 대접이라면 굳이 한국 올 필요가 없죠

어떤면에서는 아이즈원으로 활동할때보다 더 많은 활약을 하고 있고

물론 '계속 이런 활동을 보장 받을 수 있다면' 전제를 달기는 했지만

그것도 본인이 잘해야 가능한 부분인데, 히토미라면 충분히 잘 할 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역시 여러번 언급했지만, 히토미가 일본에 돌아가서도 활동하는 모습이

즐겁고 행복해 보인다는거죠, 어디에 있는가가 중요한게 아니라

본인이 즐겁고 행복하면, 그게 가장 좋은게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