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뮤직뱅크 BTS Butter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1. 10. 9.

스타쉽이 원영이를 음악방송 MC로 소비할꺼라는 생각은 전혀 하지 못해서

상당히 의외였던 뮤직뱅크 MC에 발탁이 된 아이즈원! 장원영

저는 사실 MC보다 MC 신고식 스페셜 무대를 더 기대를 했는데

지난번에 연습실 같은데서 뭘 연습한다고 했던게 과연 뭘까 궁금했는데

바로 이 무대 연습있던 것 같네요, 오랜만에 아이돌로 돌아온 장원영! BTS Butter

장아련 오랜만이구나!
이거슨 장비키!!
역시 원영이는 원영이야
이게 좀 마음에 드네요
역시 엔딩요정은 워뇽이지!

배우도 좋고, 예능도 좋지만, 역시 저는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아이돌이 좋네요

아이돌 장원영이 좋습니다 (때문에 민주도 아이돌 좀 더 했으면 좋겠는데)

이제 매주 원영이를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직캠 짤도 만들 예정인데, 오늘이나 늦어도 내일까지는 목숨 걸고 만들겠습니다

꼭 완성하고 자려고 해서 지금 매우 졸립니다

오랜만에 원영이가 미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