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청순여신 구릿빛 피부 강혜원 움짤

by 데빌소울 2021. 10. 17.

날씨는 순식간에 겨울이 되버렸지만

그래서 더 잘어울리는 아이즈원 '혬이의 지난 여름날vlog' 

청순 여신 뒤태
ㅓㅜㅑ 혜원아 등이 너무 시원한거 아니니? ㅎㅎ
입술이 좀 이상해서
몇번을 사이즈를 줄이다 보니 이렇게 작아짐
믿고 보는 광배 먹방
그시절 (아이즈원) 우리가 잊고 있던 청순 혜원
시원하게 파였네요 -0-
하필 화장실
혜원이도 은근 글래머죠 ㅎㅎ
자슴감? ㅎㅎ
크.. 예쁘구만!
머리가 심하게 휘날리는게 뭔가 광고 같고 이뻐서

물론 혜원이 미소가 너무 예쁨

저기 혹시..?

아이즈원 강혜원 여신님 아니세요..?

마스크 쓰고도 가려지지 않는 예쁨

혜원이가 유튜브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웹드라마인가? 출연도 한다고 하고

아마도 혜원이도 배우 쪽 일을 하려고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혜원이도 아이돌을 좀 더 했으면 바라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무대에서 혜원이를 역시 더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