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Mgirl 꽃보다 미야와키 사쿠라

by 데빌소울 2021. 10. 22.

사쿠라가 'MAQUIA'와의 인터뷰에서 한국의 김치 찬양론 펼쳐서 화제가 됐었죠

한국에서는 삼시세끼 김치를 먹는데, 그 덕분인지 똥도 잘싸고 피부도 거칠지 않았는데

일본에 돌아오고 나서 피부가 거칠어져서 '본고장 김치를 먹지 않은 탓!' 이라는걸 깨닭았다고

이게 과학적으로 어느정도 근거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나쁘지 않은 멘트네요 ㅎㅎ

사쿠라가 일본 아이돌을 그만 둔 이유

48그룹에 염색한 멤버들이 꽤 있고, 최근에도 늘고 있는 추세지만

기본적으로 일본 오타들은 검은 머리를 좋아하죠 (검은 머리 =왕도 아이돌)이라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는 것 같고, 이런 화려한 한국식 메이크업 스타일에 대한 거부감도 좀 있죠

때문에 사쿠라가 한국에 오지 않았었더라면, 아이즈원 멤버가 되지 않았다면

이런 사쿠라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도 없었을꺼고

그 또한 사쿠라로서는 포기하고 싶지 않았던 부분이 아닐까

다시 일본 아이돌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던 부분도 분명 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머리 색깔 화려한거 보소 ㅎㅎ
(출처 Mgirl)

패션의 완성은 헤어라는 말도 있는데, 그건 어느정도 근거가 있다고 생각하고

머리빨도 확실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화보에서의 사쿠라는 실패가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