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야부키 나코 왕따 파격적인 퇴폐미

by 데빌소울 2021. 11. 27.

반응형

흐흐흐..나코가 이런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다니!

나코의 일탈 'SHE THREE vol.21' (제목은 살짝 어그로 입니다!)

뭐 저는 꽤 잘어울리는 것 같고

맨날 똑 같은 모습보다는, 화보에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는거 좋습니다!

이녀석 엉덩이는 왜 올려!! ㅎㅎ
오.. 거인 처럼 보이네
(출처 SHE THREE)

어느분이 나코 왕따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시길래 찾아봤는데

저는 뭐 그 얘기를 들어도 믿지 않았지만, 왕따설의 근거도 제가 볼때는 좀 터무니 없고

왜 에어팟이 쓰레기통에서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단순히 그것만 가지고 왕따를 당하는 이유라고 보기도 어렵고 (다른건 거론할 가치도 없고)

나코의 성격에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다면 모를까

솔직히 나코 같은 애를 미워할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잘난척을 할 얘도 아니고

뒤에는 사시하라 리노라는 거물이 버티고 있는데, 괜히 시비 털었다가 바로 아이돌 졸업하고

연예계에 발도 못들이게 되는 수가 있는데 말이죠

때문에 왕따설은 사실무근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나코가 이지메라니~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