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모리타 히카루 한참 늦은 가을 데이트

by 데빌소울 2021. 12. 3.

발매 순서가 밀린건가 12월에 뭔 가을 데이트 타령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인기 아이돌 그룹 사쿠라자카46의 모리타 히카루(20)가 '주간 소년 매거진' 표지를 장식

그룹 개명으로부터 1년을 기념해 3번째 잡지 커버를 장식했다

사쿠라자카46의 1st 싱글 'Nobody's fault'와 2nd 싱글 'BAN'으로 연속 센터를 맡았던 모리타

패션 잡지 'ar'에서 연재를 시작하는 등 솔로로도 활약 여성 팬들로부터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는 날씨 좋은 가을날 여유로운 데이트를 찍었다 '

라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

(출처 주간 소년 매거진)

3번째 싱글 센터를 타무라 호노에게 넘겨준건 오히려 모리타에게는 행운이 아니었을까..

싶을 정도로 타무라가 안스러울 정도로 유탄 무대를 열심히 한다고 해야 하는건지도 모르겠고

안볼려고 하다가 엊그게 FSN 무대를 봤는데.. 역시 안볼껄 ㅎㅎ

다른 이유가 아니라, 애들이 너무 안스러워서 못보겠습니다

특히 타무라 호노..앞으로 남은 인생이 긴데.. 영원한 흑역사로 남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