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극혐) 국뽕 유튜버 고든 램지 갈비 일본

by 데빌소울 2021. 12. 14.

일본 연예계 소식과는 관련없지만

아무튼 일본과 관련된(?) 골때리는걸 봐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 무슨 알고리즘으로 이제 뜬건지 모르겠지만

'[해외방송] 일본 유명 셰프 참교육시켜버린 고든램지ㄷㄷ' 라는 제목의 영상이 있길래 봤습니다

골때리는건 채널 이름이 '팩튜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만 말하는 유튜브란 뜻이겠죠?

(출처 구글)

해당 영상의 내용을 간단히 소개를 하며, 고든램지의 대한 소개를 앞부분에 하다가

'그런데 최근 한 일본인 요리사가 그의 요리에 대한 신념을 짓밟는 사건이 발생했다'

(참고로 해당 방송은 최근이 아닌 2009년, 그러니까 지금으로부터 약 12년 방송입니다)

한 일본인 참가자가 한국의 전통 음식인 '갈비'를 마치 일본의 전통 요리인 것처럼 선보였다

'갈비는 일본의 오랜 전통 요리이자, 일본인이 사랑하는 요리' 라고 설명했고

그 말은 들은 고든램지가 극대노 하며

'너는 이게 일식으로 보이냐, 그렇다면 당장 가서 라식 수술 하고 와라

일본인들은 항상 이렇게 무언갈 훔치는 걸 좋아하냐

멍청하면 초등학교부터 다시 나와라' 라며 고든램지가 말을 했다고 합니다

제가 이 영상을 보고, 주작이네 라고 생각을 한 부분은

'일본인들은 항상 이렇게 무언갈 훔치는 걸 좋아하냐' 바로 이부분인데

상식적으로 아무리 고든램지가 욕쟁이 돌아이라고 해도 갈비를 일본 음식이라고 했다고 

일본인들 전체를 싸잡아서 비난하는 발언을 했을까?

일단 주작일꺼라고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사실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저 위에 썸네일 스샷 하나로 구글링을 통해서 해당 영상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위가 유튜브에 올라온 썸네일 이고, 아래는 제가 방송을 보고 뽑은 실제 방송 스샷)

프로그램은 '헬스 키친'이라는 방송으로 시즌 6 5화네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면 저 유튜버가 올린 영상에 등장하는 갈비 타령은 처음부터 끝까지 주작

갈비라는 말은 아예 나오지도 않아요, 그냥 스테이크 입니다

그리고 이 '텍 무어'라는 여성(동양인 일본인인지 아닌지도 모름)이 스테이크를 너무 태워서

고든 램지가 이 시커먼걸 어떻게 테이블에 내놓냐고 욕하는 내용이 전부 입니다

이걸 무슨 갈비로 둔갑을 시켜서, 고든 램지가 일본인을 참교육 -_-

이사람 유튜브 채널에 썸네일만 보니까

대부분 국뽕과 일본에 대한 영상인 것 같고, 다른 영상을 안봐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저도 이런 주작 영상을 처음본 것도 아니고, 이런식의 주작 국뽕 영상이 유튜브에 엄청 많죠

제가 이걸 올리는 이유는 이런겁니다

제가 일본 연예계 소식 전한다고 해서 일뽕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일단 저는 일뽕 아닙니다, 어찌어찌해서 일본 연예계 소식을 전할 뿐이지

일본이라는 나라 자체를 좋아하거나, 동경하지 않습니다

일본이 적반하장으로 터무니 없는 억지를 부리면서 혐한을 하는데, 그걸 욕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적어도 그들처럼 해서는 안되지 않겠습니까?

아니 이딴걸 일본인들이 보고, 쟤들 하는 짓봐라, 누가 누굴 욕하냐

그것봐라 한국은 거짓말만 하는 나라다, 라고 하면 도대체 뭐라고 반박을 할 수 있겠습니까?

저들이 역사를 왜곡하고,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우길때 '개소리 지껄이지 마라' 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는, 자존심은 제발 남겨둡시다

아 진짜 쪽팔려서 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