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블랙 스키니진 몸매 에버글로우 아샤 움짤

by 데빌소울 2022. 3. 2.

반응형

탈 아시안급 비주얼 몸매 에버글로우 아샤

키는 174.3cm는 현역 걸그룹 중에서는 최장신이 아닌가 싶은데

지금까지는 에버글로우가 여전사 모드의 걸크러쉬 컨셉을 유지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뭔가 컨셉 변화를 생각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좀 듭니다

그런 변화가 느껴지는 영상중 하나인 시스타 '마보이' 커버댄스 아샤입니다

거의 175cm의 위엄

얼굴만보면 몸매가 좀 통통할 것 같은데 엄청 날씬하다는

175cm에 하이힐 신으면 180이 가뿐히 넘겠네요

쩍벌!
with 시현

시현이도 키가 170cm로 어디가서 피지컬로는 꿀리지 않는 아이인데

아샤 옆에서는 아담해(?) 보이네요

아.. 그리고 리더가 이유에서 시현이로 바꼈죠

이런 영상이 올라오는 것도 뭔가 이미지 변화를 염두에 둔 행보가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과연 에버글로우가 여전사 모드에서 탈피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한동안 뜨거웠던, 이런이가 브이앱 방송을 했던데

한국에 돌아온 건지 아닌지까지는 제가 확인을 못했습니다만

중국에서 브이앱을 하지는 않았을 것 같고, 한국에 돌아온 모양이네요

어떤 결정을 하더라도 응원할 생각이었는데, 돌아와서 너무 고맙고, 다행입니다

이런이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한두가지 모습만 보고 트집잡아 비난을 하는데

제가 그동안 지켜본 이런이는 정말 착한 아이고, 어떤 의도를 가지고 일부러 그런 행동을

했던게 아니란걸 알기 때문에, 마음의 상처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고 (불가능하겠지만)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고, 즐겁게 이런이답게 에버글로우 활동 잘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