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역대급 비주얼 몸매 아일리원 로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2. 4. 4.

일단 '플래시24' 애들아 대체 뭘 받는게 있길래 그렇게 열심히 퍼가는지 모르겠지만

퍼가는거 가지고는 내가 뭐라고 안할께, 근데 제목, 내용까지 퍼가는 짓 좀 고만해줄래?

아니 내가 만든걸 잘 올라갔나 확인하는데, 니들이 퍼간게 나오는건 좀 아니지 않니? 

진짜 그 정도 양심은 좀 지켜줘라 응?

오늘 핫데뷔를 하는(설마 또 미뤄지는건 아니겠지?) FC ENM에서 론칭하는 첫번째 아이돌이자 걸그룹

ILY:1 아일리원의 비주얼 센터 대만 국적의 만 19세 로나(본명 장찡 張競 Chang Ching) 입니다

브이앱에서 방송한걸 우연이 발견을 했는데 이게 또 어마어마하네요

화질은 최악이지만;;

비주얼 몸매

오랜만에 제 취향을 거의 완벽하게 저격하는 물건이 나왔네요

섹시 라고 소개를 하던데.. 지대로네..

오늘 과연 쇼케이스(맞나?)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고 앞으로의 활동도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잘돼서, 장찡이 한국에서 활동하는 모습 오래 봤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