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핑크 인어공주 아이브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2. 6. 10.

밤에도 빛나는 여신여신 아이브 장원영, 며칠전 있었던 대학 축제 모먼트

이게 사실 밤이라서 그런지 원영이 피부가 흑인처럼 어둡게 나온 영상인데

이걸 또 제가 살립니다..쿨럭..

보면서 느낀게 원영이가 표정도 그렇고 참 열심히 한다는거

음악방송할때랑 별 차이가 없어서 너무 예뻐 보이더라는 

저는 어떤 무대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더라고요

특히 행사에서 대충하는 아이돌 보면..

자신을 보러와준 팬들 앞에서야 말로 정말 최선을 다해야하는게 아닌가?

그럴려고 아이돌 된거 아냐?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크.. 몸매, 춤선봐..

원영이가 살이 좀 더 붙었으면 좋겠지만

살 쪄야 된다는 말을 함부러 할 수 없는게, 옆에 계신 분 처럼 될까봐..

안대 안대..

옆으로 고개 숙이고 있는 모습이 예뻐서

진짜 인형같네요

일부터 좀 느리게 재생이 되도록 했는데 (슬로우 효과처럼)

올리고 보니까.. 좀 느린 것 같아서, 마지막처럼 그냥 원래대로 할껄

이라는 생각도 좀 드는데... 뭐 이제와서 어쩔꺼야.. 그렇습니다

계획대로라면 어제 올렸어야 하는데, 보정도 어제 다 끝나고, 움짤로만 변환을 하면 됐는데

제가 요즘 몸이 너무 안좋아서 어제도 일찍 잠이들어서 못 올렸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