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에스파 카리나

전참시 레깅스 에스파 카리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2. 7. 11.

컴백을 미국에서 한건가? 잘모르겠는데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 에스파 리더 카리나 운동 모먼트

표정 왜케 귀여워

이건 썸네일용 꺼꾸로입니다

다리 길어보이는 앵글
카리나가 레깅스 입은걸 저는 첨 봅니다
표정이 왜케 귀엽냐고
힙 업 운동인가 보네요
고양이 자세
센세가 아주 강하게 키우네요
어떻게 나오는지 모니터를 보는 것 같은데

표정이 애기처럼 귀여워

다리 더 길어보이는 각도로 이동

저는 개인적으로 에스파 국내 활동 좀 활발하게 했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미국에서는 아시아 걸그룹이 히트곡 없이 대중적 인기를 얻는건 하늘에 별따기라

BTS를 따라간다고 해서 BTS처럼 되는건..쉽지않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