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공항에 나타난 바비인형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2. 8. 5.

오전에 아육대에 출연하고, 곧바로 일본행.. THE STAR NEXTAGE?? 스케줄 무엇? 

어마어마하네요..아무튼 공항에 나타난 바비인형 장원영

의상이 원영이가 모델인 미우미우 MIU MIU 네요
너무 말랐어.. 원영아 살 좀 쩌야해!
마스크 벗는 미모 ㄷㄷㄷ
머리결도 엄청 좋네요

예전에 원영이가 원형 탈모 의혹? 도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치료가 됐나보네요 ㅎㅎ

누구를 발견하고 배꼽인사를?

마치 '소녀 다녀오겠사옵니다' 하는줄

이번에는 또 누구를 발견하고 걱정스러운 눈빛을 ㅎㅎ

원영이는 예술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