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가슴 떨리는 자슴감 에이프릴 윤채경 움짤

by 데빌소울 2020. 4. 26.

드디어..1년이 넘는 공백을 뒤로 하고 컴백한 에이프릴 라라리라라

지긋지긋한 걸크러쉬는 아니길 바랬는데, 다행스럽게도 에이핑크와 비슷한 분위기

중독성 강한 멜로디 (특히 후렴구)와 선이 예쁜 안무로 돌아왔네요

근거 있는 글래머 여왕님의 자슴감

이번에 의상도 그렇고 안무에서도 그렇고 가슴 부위를 강조하는 >.<

내가 음란마귀가 씌인건가? 나만 그렇게 느낀거야? 매우 인상적이네요

단지 아쉬운게 이쁜게 죄 에서 처럼 채경이 킬링파트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대..

장난 없는 바운스

엔딩요정 윤채경

채경이는 나이를 꺼꾸로 먹나? 갈 수록 어려지네

이 의상도 시스루에 예쁜것 같음

이거 영상이 60프레임이었구나 어쩐지..

이거슨 슴부심?

요즘에 걸그룹들이 의상을 상당히 많이 준비해서 나오는것 같은데

에이프릴도 공백이 길었던 만큼 준비를 많이 하고

각오도 단단히 하고 컴백을 한 것 같네요

솔직히 말하면 라라리라라를 처음 들었을때는 한번에 확 와닿는건 없었는데

몇번 들어 보니까 바로 멜로디 라인에 중독이 되네요

음악방송 1위 한번 가나요~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