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SPUR' 22년 11월호 르세라핌 카즈하 KAZUHA

by 데빌소울 2022. 9. 21.

10월 17일 컴백을 앞 두고 있는 르세라핌의 멤버 카즈하가 

'SPUR' 2022년 11월호 권두 & 표지를 장식하며, 일본 잡지에 솔로로 첫 등장했다

샤넬 (CHANEL) 드레스라고 하네요

(출처 SPUR)

카즈하는 '설마 제가 잡지의 표지를 장식할 수 있을꺼라고 생각하지 못해서

매우 영광스럽고 기쁜 시간이었습니다, 사실 어렸을때부터 잡지 표지를 장식하는 것이

하나의 큰 꿈이어서 이룰 수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의상을 많이 준비해주셔서, (촬영이) 즐거웠습니다 (웃음)' 라고 했다고 하네요

어렸을때 잡지 표지를 장식하는게 꿈인 사람은 신선하네요

가끔 카즈하에 대한 기사가 일본에서도 나오던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