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가시포) 10대시절 파파카츠 폭로 하마베 미나미

by 데빌소울 2022. 10. 13.

폭로 유튜버로 활동을 하다가 일본 참의원 국회의원이된 히가시타니 요시카즈(51) 

가시가 며칠전에 유료 회원제 살롱에서 '내년 봄에 NHK 아침 드라마의 히로인으로 결정된

여배우 하마베 미나미가 10대 시절 '파파카츠' 활동을 하고 있었다' 라는 주장을 했습니다

하마베 미나미뿐만 아니라, 10월 6일 방송이 시작된 드라마 'silent'의 주연 카와구치 하루나도

마찬가지로 '파파카츠 활동을 했었다가 주장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에는 하시모토 칸나도 예고하고 있는 상황인데.. 

물론 증거 따위는 없기 때문에 대부분 믿지 않는 분위기고 (저도 마찬가지고)

다만, 이런 여배우에게 치명타를 줄 수 있는 내용을 폭로했는데

법적 대응 이런 이야기가 아직까지 없는게 솔직히 좀 의아한 부분이기는 합니다

(출처 SWEET)

귀한 하마베 미나미의 전신샷.. 그리고 각선미!

하시모토 칸나도 어제였나 소개했던 'ar' 잡지에서 전신샷과 각선미를 오픈했는데

두 사람이 서로 약속을 한건 아닐테고 ㅎㅎ

앞서 언급한 가시포에 대해서는 폭로를 당한 쪽에서 반응이 전혀 없는게 의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전혀 믿지 않습니다, 카와구치 하루나는 잘 모르겠지만

하마베 미나미가.. 너무 터무니 없다는 생각뿐이고

하시모토 칸나에 대해서는 또 뭔 소리를 할지 모르겠지만.. 

뭐랄까 번지수를 잘못 찾은 느낌이라고 할까, 뭔가 그럴싸한 사람을 그럴싸한 내용으로 저격해야지

무슨 증거라고 라인 메시지가 있다고 했던가? 그건 얼마든지 주작이 가능하죠

최근에 우리나라에서도 유튜버들이 터무니 없는걸 증거랍시고 

온갖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던데, 가시도 그 중에 하나라고 보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