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하트 & 윙크 토끼 우아 우연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 10.

작년으로 롤러코스터 활동이 끝이난 줄 알았는데

연초부터 음악 방송에 잇따라 출연을 해서 너무 좋았던 우아의 청순 비주얼 센터

우연이 모습을 이것저것 담았습니다

(아.. 인기가요는 무슨 우아 출연금지야? 한번을 못 나오네 시방새들 진짜ㅎㅎ)

머리 스타일을 바꾸니까 더 어려지고 청순해진 것 같고 좋네

요즘 저 앞머리 내린 스타일을 많이 하던데

살도 조금 빠진 것 같은데, 기분 탓인가? 아니면 헤어스타일 변화 탓인가?

오더 '토끼 해니까, 토끼 귀 한번 해주세요'(맞나?)

진경이 다리 완전 기네!! ㅎㅎ

연초부터 사랑 고백이라니 후훗.. 내가 더 사랑해 진경아! ㅎㅎ

주작의 여왕 박진경 ㅎㅎ

일괄적으로 몰아서 올리면 몇개씩 빠지는게 있어서 꽤 오래전부터 한장씩 올리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빠지는게 있는걸 오늘 발견했네요 ㄷㄷㄷ

그동안도 고생해서 만든게 그런 식으로 빠진게 있을거라는걸 생각하면 부들부들하게 되는데

저 같은 경우에 만들어서 올리고 다 삭제처리 하기 때문에.. 매우 당황스럽네요;;

하여간 티스토리 놈들 진짜 마음에 안 듭니다

아무튼 2023년 올해는 우아도 우연이도 떡상하는 한 해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