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사쿠라자카46 구세주 모리야 레나

by 데빌소울 2023. 3. 20.

사쿠라자카46의 신 센터 모리야 레나 'S Cawaii!' 2023년 5월호

센터를 맡으면서 그룹을 더 좋아하게 되었다고.. 그전에는 별로 안 좋아했나 보네요 ㅎㅎ

명실상부 사쿠라자카46의 간판이라고 표현을 하는데.. 그건 좀 더 지켜봅시다!

(출처 S Cawaii!)

솔직히 여성스럽고 예쁘긴 한데.. 좀 많이 미시 느낌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체리블렛 해윤 느낌도 있고 ㅎㅎ 아님 말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