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핑크 공주님 라임라잇 미유 움짤

by 데빌소울 2023. 4. 21.

열도의 기적 일본인 낳은 최고의 비주얼 라임라잇 이토 미유 오랜만..은 아닌 것 같지만

'Honestly' 활동도 이미 끝났지만 만들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Honestly'는 음원 차트에는 무조건 들어갔어야 할 정도로 괜찮은 곡이었다고 생각하고

역시 우리나라 음원 차트는 개인적으로는 솔직히 쓰레기라고 생각합니다

어디서 이런 귀한 일본인이 나타났는지

핑크 스타킹.. 미유가 이번 활동 의상에서 스타킹이 포인트였죠 ㅎㅎ

이런 떽띠한 모습도 ㄷㄷㄷ

이 동작은 분명 어디서 본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어서 떠올려 봤더니

에이프릴 '띵'이라는 곡에서 이나은이 했던 안무 표정과 같네요

4세대 걸그룹에서도 3세대 그 이전의 안무도 다시 쓰는 경우가 좀 있는 것 같더라고요

뭐 좋은 안무는 세대라 아무리 변해도 재활용 가능하죠 ㅎㅎ

미리보기부터 보시죠

느낌이야!

브라탑 겨드랑이 공격 ㄷㄷㄷ

미유가 이런 눈빛도 나오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반전이었습니다

이건 아이브 레이라고 해도 믿겠네요 

묘하게 닮았구나 ㅎㅎ

마지막에 삐걱 ㅎㅎ

비주얼로는 뭐 호불호가 있을 수 없는 훌륭한 미유입니다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Honestly'는 무조건 음원차트에는 진입했어야 하는 곡인데 말이죠

아무튼 미유가 한국에서 오래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어가 아직 많이 서툰 것 같은데..조금 나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좀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