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non-no' 23.06 엔도 사쿠라 ft. 바바 후미카 졸업(예정)

by 데빌소울 2023. 4. 23.

논노 2023년 6월호 전속모델 노기자카46 엔도 사쿠라, 콘노 아야카, 홋타 마유, 데구치 나츠키

와타나베 리사 그리고 다음 달 발매의 7&8월 합병호를 가지고 졸업하는 바바 후미카

엔도는 얼마전 음악방송에서 피부가 까맣게 탄 모습으로 등장을 해서

드디어 사진집 발매를 하는 것이 아니냐! 라는 팬들의 환호가 있었지만

 그 다음 출연에서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또 멀쩡한 모습으로 등장을 해서 실망을..

근데 진짜 신기하게 피부가 벗겨질 정도로 탄 모습이었는데, 일주일도 안돼서 완전히 복구가 된 모습은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근데 역시 사진집 촬영 때문일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굿바이 바바

설마 이거 촬영 때문은 아니겠죠 ㅎㅎ

데구치 나츠키
콘노 아야카

새학기 대학생 코디 

리사 오랜만이네요

어디 드라마에서 잠깐 나온걸 본 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상당히 튼튼해진 모습이죠

모델로써 자극을 가졌으면 ㅎㅎ

바바 후미카 2023년 여름 수영복

(출처 non-no)

살짝 고민을 했는데, 패션 잡지 수영복은 문제가 없었던 걸로 기억해서

바바 후미카가 논노 모델로 8년 3개월간 활동을 했었다고 하네요.. 엄청 오래했네..

최근에는 심야 드라마의 여왕?까지는 아니더라도 많이 출연을 하는 것 같던데

본인에게 어울리는 역할을 좀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자주 듭니다

맨날 순진하고 청순한 이런 캐릭터 말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