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밋치' 아이돌 & 배우론 미치에다 슌스케

by 데빌소울 2023. 5. 20.

한국에서 미치에다 슌스케를 '미치겠다 슌스케'라고도 부르는데

인터뷰에서 한국에서 불리는 애칭으로 '미치겠다'를 소개하고 있네요ㅎㅎ

'미치도록 미치에다가 좋아'라는 의미로 사용을 해주고 있다고..

응? 미치겠다 슌스케 때문에 뭐 이런 의미 아니었나? ㅎㅎ

아무튼 나니와단시 미치에다 슌스케가 'non-no' 2023년 7.8월 합병호에 등장

(출천 non-no)

표지가 왜 이렇게 작게 나왔지..여백이 있는 것도 아니고

사이즈를 내가 실수로 줄였나 했는데 아니네요..원래 작은게 맞나 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