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anan' 노기자카46 개성 작렬 대특집!

by 데빌소울 2023. 5. 31.

반응형

인기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이 5월 31일 발매의 'anan' 2350호에 등장

표지는 야마시타 미즈키, 쿠보 시오리, 요다 유우키, 우메자와 미나미, 엔도 사쿠라, 카키 하루카와

5기생 이노우에 나기, 스가와라 사츠키, 카와사키 사쿠라 주력 멤버가 장식

그룹 컬러의 퍼플을 기조로한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 그리고 노기자카46만의 화려한 분위기로 매료시킨다

라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36명의 멤버 97페이지 대특집이라고 하는데 저는 표지 위주로만 

(비인기 멤버인 우메자와랑 쿠보 개인컷은 빠졌습니다..비인기 멤버는 농담인거 아시죠?)

근데 화질은 별로 안 좋습니다, 97페이지 노기자카 특집이면 그냥 잡지를 사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테마는 '여자의 유행물 2023'

(출처 anan)

97페이지를 어떤 식으로 채웠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엔도 사쿠라는 후지TV가 운영하는 동영상 전달 서비스 FOD의 오리지널 드라마

'트럭걸'(7월 19일 방송 스타트)에서 주연을 맡은 소식이 전해졌죠

22살의 여성 트럭 운전사 '트럭 메이메이'의 SNS 계정을 원안으로 제작한 드라마라고 하네요

여성 트럭 운전사와 동료들의 일상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

엔도의 이미지와는 전혀 안 맞는 것 같지만.. 엔도가 과연 역할을 얼마나 잘 소화해 낼지 궁금하네요

전혀 안 맞을 것 같은 역할도 소화해 낸다면 뭐 천상 여배우 졸업하고 당장 연기 해야죠 ㅎㅎ

반응형

댓글